해외축구 챔피언스 리그 & 잡리그 정밀분석 및 배팅방향

해외축구 챔피언스 리그 & 잡리그 정밀분석 및 배팅방향

셔틀1 0 37 0 0

03e62dc2e0ba6604c808117ad8dbc367_1569753861_2757.png

안녕하세요. 박승찬 위원 입니다. 


해외축구 시즌이 어느덧 중반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과는 달리 시즌 중반에는 전력이 어느 정도 분석이 되지만 후반에 비해 변수가 많은 기간이기도 하죠. 최근 해외축구 잡리그 보다는 메인 리그에서 변수가 많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손해 보셨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항상 제가 게시글에서 강조 드렸던 역배당과 무승부 분석법은 이런 시즌 중반에 상당히 좋은 분석법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역배 & 무승부 배팅의 핵심은 배팅금과 손해금은 적게 만들면서 수익은 조금 더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최근 해외축구 경기들을 보면 하루 평균 잡리그 포함 100경기에서 35경기 이상, 가끔 50프로 이상은 역배 또는 무승부가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역배/무승부 데이가 주로 나오는 시기는 시즌 중반과 시즌 후반기에 많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역배 배팅과 무승부 배팅으로 많은 수익을 볼 수 있는 기간은 지금입니다.


시기적으로 '현재' 수익을 얻기 너무 좋은 시기죠. 지금부터 해외축구 시즌 수익 관리를 잘하기 시작하면 어려운 시기도 잘 넘어 갈 수 있게 되어 지금이 저희 토쟁이들에겐 상당히 중요한 기간이라 생각합니다.


해외축구 시즌 프로젝트

 

- 10월 수익 27,224,000원 - END

- 11월 수익 31,637,000원 - END

- 12월 수익 13,248,000원 - ING


그럼 오늘 분석글 먼저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실상 '분석글'은 이전에 기본적인 데이터들을 토대로 기본적인 정보들을 작성한 것이기에 좋은 참고 자료가 되실거라고 장담은 못드리겠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자료라도 알고 배팅을 하시면 아예 모르는것 보다 긍정적이라 생각하기에 오늘도 분석글을 올려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어제 -친구추가- 보내주신 라스 회원 분들께 공유해드린 쪽지 내용입니다. 

7879855347ebf368e18a1e35d22ce4a0_1575931632_0378.png

12월 10일 해외축구 적중내역


주력조합. 하포엘 아풀라 승 + SV메펜 승 + FC 볼룬타리 오버 + 로다 JC 언더 [25만원 배팅 올킬]


부주력조합. EN 파랄림니 무 + 오덴세 BK 언더 + AZ 알크마르 B 승 + 아스날 승 [15만원 배팅 올킬]


12월 11일 UCL 02:55 [잘츠부르크 VS 리버풀]


잘츠부르크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KRC헹크에 1-4 대승을 거두며 2승 1무 2패로 E조 3위에 랭크됐다. 이날 잘츠부르크는 공세 끝에 FW 얼링 홀란드, 팻슨 다카, 황희찬, 미나미노 타쿠미가 나란히 골을 넣으며 대승을 이끌었다. 특히 FW 황희찬, MF 에녹 음웨푸의 맹활약이 인상적.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에선 13승 4무로 17경기 무패, 1위에 랭크되어 있다. 주포 홀란드를 비롯해 공격진인 FW 다카, 황희찬, 미나미노의 맹활약이 이어지는 만큼 이번 경기 기대를 건다. 또한 주축들인 MF 즐라트코 유누조비치, 도미닉 스조보츨라이는 주말 리그전에서 벤치로 내리며 이번 챔스에 대비했다. 다만 주축 MF 앙투완 베르네데, 전력급 FW 스마일 프레블리악, 세쿠 코이타, DF 마린 폰그라치치는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리버풀은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나폴리와 1-1로 비기면서 챔스 16강 진출확정을 미루게 됐다. 현재 3승 1무 1패로 E조 1위에 랭크되어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 패할 경우 16강 진출이 좌절되는 상황.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을 확정짓지만 조 1위를 위해 승리가 필요한 리버풀이다. 주말 리그전에선 본머스에 0-3 완승을 거두며 15승 1무로 단독선두에 랭크됐다. 아울러 주축 MF 파비뉴, 조엘 마팁, 준주축 DF 데얀 로브렌, 전력급 MF 아담 랄라나, DF 나다니엘 클라인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리버풀은 지난주 주중 에버튼과의 리그전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하고도 5-2 완승을 거두었으며 휴식을 취한 주축들이 주말 리그전에 복귀하며 0-3 완승을 거둔 상황. 체력적 부담을 덜은 상태다.


1차전에서 난타전 끝에 리버풀에 4-3으로 분패한 잘츠부르크가 설욕전에 나선다. 매서운 역습 끝에 FW 황희찬, 미나미노, 홀란드의 골로 이변을 연출할 뻔했지만 아쉽게 석패했었던 만큼 안방에서 공세를 준비한다. 잘츠부르크 특성상 아무리 자신들보다 강한 리버풀이라 한다해도 닥공을 펼칠 가능성이 농후한 모습. 게다가 무조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야만 16강 진출에 성공할 수 있다. 반면 리버풀은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에 성공하지만 조 1위를 위해 승리를 거두겠단 심산. 안방과 달리 원정에서 제법 고전하는 리버풀이지만 잘츠부르크의 닥공에 맞서 역습으로 충분히 괴롭힐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주 주중 휴식을 취한 에이스 FW 모하메드 살라와 주말 리그전엣 휴식을 취한 FW 사디오 마네에 기대를 건다.


12월 11일 UCL 05:00 [도르트문트 VS 슬라비아 프라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바르셀로나에 3-1로 완패하며 2승 1무 2패로 F조 3위에 랭크됐다. 이날 도르트문트는 점유율을 올리며 바르사에 맞섰지만 내리 3골을 내주며 완패한 모습. FW 제이든 산초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역부족이었다. 아울러 주축 MF 토마스 델라네이, 전력급 FW 야콥 브룬 라르센, DF 마르셀 슈멜처는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게다가 주말 경기 이후 주축 MF 악셀 비첼이 부상으로 전력이탈했단 소식. 델라네이에 이어 비첼까지 이탈한 만큼 중원공백이 상당히 아쉽게 됐다. 현재로선 MF 율리안 바이글, 율리안 브란트가 중원을 맡을 예정. 주말 경기에서 징계로 결장했던 주축 DF 마츠 훔멜스는 다시 선발로 복귀하며 주포 파코 알카세르는 부상에서 복귀했다. 주말 리그전에선 포르투나 뒤셀도르프에 5-0 대승을 거두며 독일 분데스리가 7승 5무 2패로 3위에 랭크됐다.


슬라비아 프라하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인터밀란에 1-3으로 완패하며 2무 3패로 F조 꼴찌. 이미 챔스 16강 진출이 좌절됐을 뿐만 아니라 이번 경기 승리를 거둔다해도 조 3위에게 주어지는 유로파리그 32강 진출 티켓도 놓친 상태다. 남은 동기부여라고는 그저 단 1승이라도 거두겠단 심산. 체코 리가에선 16승 3무로 단독선두에 올라있다. 현재 주축 DF 데이비드 호보르카, 전력급 FW 스타니슬라브 테츨은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MF 토마스 수첵을 중심으로 카운터 어택을 노리겠지만 워낙 수비불안이 큰 만큼 고전이 예상된다.


현재 1위 바르셀로나는 남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조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인 만큼 남은 1장의 16강 티켓을 두고 승점이 같은 3위 도르트문트, 2위 인터밀란이 다투게 됐다. 인테르가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잡을 경우 도르트문트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 해도 원정 다득점 룰에 의해 3위로 밀려나며 16강 진출이 좌절되는 상황. 그럼에도 도르트문트는 무조건 최종 라운드 승리를 거둬놓고 인테르 결과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다. 프라하와의 첫 맞대결에서 0-2 완승을 거뒀던 만큼 무난한 승리가 예상된다.


12월 11일 UCL 05:00 [인터밀란 VS 바르셀로나]


인터밀란은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슬라비아 프라하에 1-3 완승을 거두며 2승 1무 2패로 F조 2위에 올랐다. 이날 인테르는 치열한 접전을 벌였지만 무서운 결정력을 보이며 FW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로멜루 루카쿠가 3골을 합작하며 완승을 이끌었다. 특히 투톱인 FW 루카쿠, 마르티네스가 올 시즌 리그와 챔스를 가리지 않고 무서운 화력을 뿜어내는 모습. 주말 리그전에선 AS로마와 0-0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이탈리아 세리A 12승 2무 1패로 선두에 올라있다. 다만 주축 MF 니콜로 바렐라, 준주축 FW 알렉시스 산체스, MF 스테파노 센시, 전력급 MF 안토니오 칸드레바, 로베르토 갈리아르디니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다행히 주축 DF 콰드오 아사모아는 주말 경기에서 교체출전으로 복귀신고를 마친 상태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도르트문트에 3-1 완승을 거두며 3승 2무로 F조 1위. 남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조 1위를 확정지으며 챔스 16강 진출했다. 이날 바르사는 접전을 벌였지만 FW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앙투완 그리즈만이 나란히 골을 성공시켜 완승을 이끌었다. 아울러 주말 리그전에선 마요르카에 5-2 완승을 거두며 11승 1무 3패로 스페인 라리가 1위에 랭크됐다. 다만 주축인 DF 조르디 알바, 넬슨 세메두, MF 아르투르, FW 우스망 뎀벨레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특히 수비라인에서 로테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게다가 이번 이탈리아 원정길엔 에이스 FW 리오넬 메시는 동행하지 않았다. 주축 MF 세르히오 부스케츠 역시 경고누적을 우려해 이번 경기에서 휴식을 얻었다.


바르사는 이번 경기 패한다해도 조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 동기부여가 떨어지는 모습. 현재 리그에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 승점이 동률일 정도로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만큼 포커스를 주말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 맞출 가능성이 커 보인다. 결과적으로 이번 경기 로테이션을 가동해 힘을 뺄 예정이다. 반면 인테르는 이번 경기 승리시 챔스 16강 진출 티켓을 얻는다. 현재 3위 도르트문트와 승점이 같지만 원정 다득점 룰에 의해 2위에 랭크된 만큼 필승모드다. 근래 공격진의 화력이 연신 터지고 있는 만큼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경기. 바르사와의 조별리그 첫 맞대결에서 2-1로 역전패 당했지만 상당히 잘 싸웠던 만큼 승리가 예상된다. 과거 09-10 시즌 챔스 조별리그 홈경기에서 3-1 완승을 거둔 바 있다.


12월 11일 UCL 05:00 [리옹 VS 라이프치히]


올림피크 리옹은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제니트에 2-0으로 완패하며 2승 1무 2패로 G조 3위로 밀려났다. 이날 리옹은 치열한 접전을 벌였지만 결정력에서 차이를 보이며 2-0으로 완패하고 말았다. 주말 리그전에선 님 올랭피크에 0-4 대승을 거두며 반등한 모습. 현재 주축 DF 레오 드부아, 준주축 FW 막스웰 코르네, DF 유수프 코네는 여전히 부상상태이며 전력급 DF 하파엘이 주말 경기에서 부상으로 교체된 만큼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그러나 현 스쿼드상 영향이 없을 전망이다. 아울러 프랑스 리그앙에선 7승 4무 6패로 7위에 랭크되어 있다.


라이프치히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난타전 끝에 벤피카와 2-2 무승부를 기록, 3승 1무 1패로 G조 1위.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번 경기 패할 경우 조 2위로 리옹에 밀려나지만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다. 지난 벤피카전에서 라이프치히는 파상공세를 퍼부었지만 되려 벤피카에 연달아 철퇴를 맞으며 0-2로 끌려갔다. 완패를 눈앞에 뒀지만 후반 45분 MF 에밀 포스베리의 PK 만회골에 이어 추가시간 5분에 터진 포스베리의 극장 동점골이 터지며 비길 수 있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선 9승 3무 2패로 2위에 랭크되어 있다. 다만 주축 MF 케빈 캄플, DF 이브라히마 코나테, 윌리 올반은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그러나 워낙 스쿼드가 두터운 만큼 이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전력이다.

 

동기부여 측면에선 리옹이 앞선다. 리옹이 지난 5라운드에서 제니트에 완패하면서 제니트와 승점 7점, 동률인 상황. 단 1장의 남은 16강 티켓을 두고 최종 라운드 결과에 따라 운명이 갈리는 리옹으로선 자력으로 16강 진출을 하기 위해선 무조건 승리를 거둬야 하는 상황이다. 반면 라이프치히는 한결 여유롭다.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지은데다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로 토너먼트에 올라간다. 리옹과의 첫 맞대결에서 0-2로 완패 했었던 만큼 설욕전에 나서는 상황. 워낙 공격진의 폼이 좋고, 리옹의 특성상 안방에서 공격시 뒷공간이 취약한 만큼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경기다.


12월 11일 UCL 05:00 [SL벤피카 VS 제니트]


벤피카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난타전 끝에 라이프치히와 2-2 무승부를 기록, 1승 1무 3패로 G조 꼴찌에 랭크됐다. 결국 현실적으로 16강 진출 가능성이 매우 희박해졌다. 골득실에서 -4로 대량득점의 승리가 아니고선 어려운 상황이다. 지난 라이프치히전에서 벤피카는 크게 밀리면서도 매서운 역습 끝에 FW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MF 피찌가 골을 성공시키며 0-2로 승리를 거두는가 싶었지만 후반 45분 PK 만회골을 내주더니 추가시간 5분 극장 동점골을 내줬던 만큼 뼈아픈 결과였다. 포르투갈 프리메이라 리가에선 12승 1패로 1위에 랭크되어 있다. 그러나 주축 MF 하파 시우바, DF 안드레 알메이다, 전력급 MF 루보미르 페이사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제니트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올림피크 리옹에 2-0 완승을 거두며 2승 1무 2패로 G조 2위에 올랐다. 이날 제니트는 치열한 접전 끝에 FW 아르템 주바, MF 마고메드 오즈도에프가 나란히 골을 넣으며 완승을 이끌었다. 이번 경기 승리시 자력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하지만 비길 경우 승점이 동률인 리옹의 결과를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다. 러시아 프리미어리가에선 14승 3무 2패로 단독선두에 랭크되어 있다. 그러나 주축 MF 세바스티안 드리우시, DF 야로슬라브 라키트스키, 전력급 FW 말콤, MF 달러 쿠즈야에프, DF 유리 지르코프, 엠마누엘 맘마나는 부상 및 징계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조별리그 첫 맞대결에서 3-1로 완패한 벤피카가 설욕전에 나선다. 양팀 모두 동기부여가 상당하지만 벤피카로선 동기부여와 동시에 설욕갚기를 노리는 상황. 특히 지난 라이프치히전에서 0-2로 앞서다 2-2로 비기면서 뼈아픈 결과로 이어졌던 만큼 절치부심할 경기다. 파상공세가 예상된다. 반면 제니트는 FW 주바를 위시한 철퇴가 매섭지만 늘 원정에서 선제골에 성공하면서도 막판 뒷심부족으로 실점이 잦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 현실적으로 16강 진출 가능성이 높은 제니트가 반격을 노리겠지만 벤피카의 공세에 고전할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인다.


12월 11일 UCL 05:00 [아약스 VS 발렌시아]


아약스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릴에 0-2 완승을 거두며 3승 1무 1패로 H조 선두에 올랐다. 이날 아약스는 주축 수비진의 부재란 악조건에서도 접전 끝에 MF 하킴 지예흐, FW 퀸시 프로메스의 골에 힘입어 완승을 거둘 수 있었다. 현재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에선 13승 2무 1패로 1위에 랭크되어 있는 상태. 다만 주말 리그전에서 압도적 공세를 퍼붓고도 빌럼에 0-2로 완패하며 올 시즌 첫 리그 패배를 당한 상황. 특히 안방에서 빌럼에 초강세를 보였던 만큼 충격적인 완패였다. 아울러 릴전에서 결장했었던 주축 DF 달리 블린트. 요엘 펠트만은 모두 징계에서 복귀하지만 주축 FW 다비드 네레스, 프로메스, 전력급 FW 자카리아 라브야드는 부상상태다.


발렌시아는 지난 챔스 조별리그 5라운드에서 난타전 끝에 첼시와 2-2 무승부를 기록, 2승 2무 1패로 H조 2위 랭크됐다. 이날 발렌시아는 부상자들이 많은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MF 다니엘 바스, 카를로스 솔레르의 골에 힘입어 비길 수 있었다. 캡틴 MF 다니 파레호의 PK 실축이 아쉬웠지만 선전한 경기였다. 스페인 라리가에선 7승 5무 4패로 8위에 랭크되어 있다. 다만 준주축 MF 곤살로 게디스, 조프리 콘도그비아, 데니스 체리셰프, DF 크리스티아누 피치니, 전력급 MF 이강인은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게다가 주축 DF 에세키엘 가라이, GK 야스퍼 실레센까지 징계 및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전력누수가 더 커졌다. 특히 측면에서 흔들어줄 수 있는 게디스와 철퇴 한방이 강점인 체리셰프의 부재가 아쉽다.

 

1위 아약스는 비기기만 해도 챔스 16강 진출에 성공한다. 그러나 2위 발렌시아는 3위 첼시와 승점이 같지만 승자승 원칙에 따라 2위를 유지중인 만큼 승리가 필요한 상태. 첼시가 조 최약체 릴과의 홈경기를 앞둔 만큼 발렌시아로선 반드시 승리로써 자력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하겠단 심산. 아약스와의 조별리그 첫 맞대결에서 0-3으로 완패 했었던 만큼 설욕전에 나선다. 최근 비야레알, 레반테와의 더비전에서 모두 승리하며 상당한 자신감을 얻게 된 발렌시아로선 대이변을 노리겠단 심산. 아약스가 주말 리그에서 완패하며 헛점을 드러낸 만큼 발렌시아로선 그들의 강점인 역공을 내세우겠단 계획이다. 특히 발이 빠른 FW 로드리고, 케빈 가메이로가 무서운 폼을 보여주는 만큼 기대를 건다.


최근 해외축구 굉장히 좋은 분위기로 좋은 수익률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몇일간 좋은 수익률과 좋은 승률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을 라고 생각합니다. 승률이 떨어지지 않고 유지 되는 동안 꾸준하게 금액 올려서 바짝 수익 땡겨보겠습니다.


해외축구 시즌 함께 하시는 분들, 항상 믿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오늘 조합도 열심히 준비해서 결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해외축구 경기 최종조합이 필요하신 분들은 친구신청 해주시면 쪽지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
광고문의
광고문의
State
  • 현재 접속자 143(5) 명
  • 오늘 방문자 972 명
  • 어제 방문자 2,336 명
  • 최대 방문자 7,131 명
  • 전체 방문자 315,994 명
  • 전체 게시물 363,322 개
  • 전체 회원수 4,40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